한국환경민간단체진흥회

한국환경민간단체진흥회 통합검색
검색하시고자 하는 단어를 입력 후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관련 데이터가 결과로 출력 됩니다.
검색 결과가 없을경우 다른 키워드를 입력하시고, 결과 리스트가 있을경우 클릭하시면 해당 컨텐츠로 상세보기가 진행됩니다.
통합검색은 전체 결과를 조회하여 얻어지는 결과 이므로 해당 카테고리에서 찾으시면 보다 더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진흥회 파트너스

환경 보호에 헌신하는 단체들 간의 유기적인 연결을 도모하고 국내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다양한 환경 활동 정보를 공유하고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며 함께 참여하고 발전시키는 플랫폼입니다.

파트너스 캘린더 [파트너스 캘린더]에 다양한 파트너스 소식을 등록하여 여러 파트너스 및 시민에게 알리 수 있습니다.

파트너스 홍보페이지 개설 파트너스 정보 및 사진, 활동내역, 일정을 볼 수 있는 페이지가 생성됩니다.

파트너스 홍보활동 분야 파트너스 공지사항, 활동홍보, 일정관리 게시판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스 가입 자격

「비영리민간단체 지원법」제4조에 따른 비영리 민간단체 또는「민법」 제32조에 따라 주무관청으로부터 허가 받은 비영리법인

파트너스 회원

1) 파트너스 회원

환경보전을 전문적으로 추구하는 전국 민간환경단체들은 진흥회 파트너스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홍보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2) 파트너스 가입 안내

환경보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전국 민간환경단체라면 파트너스회원 가입 후 신청
파트너스 회원가입
관리자 승인 대기
승인
파트너스 활동
종교환경회의
국세청
환경부
한국환경회의
국민권익위원회
오대산환경포럼